Character

Character

Steppe Warrior

Chanai Oronir

Midgardsormr [Aether]

You have no connection with this character.

Follower Requests

Follow this character?

  • 0

FFXIV 일기장: 아심 대초원.

Public
"아심 스텝 (Azim Steppe) 은 유목민 Xaela 클랜에 의해 거의 독점적으로 인구가 많은 Othard 의 영역입니다. 자엘라 부족 중 많은 사람들이 나담에서 경쟁을 선택, 대초원을 통해 통치를위한 의식 전투. 현재 오로니르 부족이 보유한 이 판결은 다음 차간 사르(음력 설날) 까지 지속됩니다. 나담의 규칙이 효과적이지 않을 때, 부족들은 그들의 자신의 독립을 유지하고 갈등은 종종 그들 사이에 발생한다.

대부분의 외국 방문자는 서방 부족에 의해 보호 재회의 결제에 온다. 그것은 그들의 상품을 판매하는 모든 영역 각지에서 상인에 대한 중립 자리 남아있다.
"




마지막으로, 나는 오델로의 고향 인 아짐 스테프에 도착했습니다. 이 땅은 유목민 자엘라 부족의 고향입니다 … 그리고 그것은 절대적으로 아름답습니다! 마지막으로,나의 소중한 소년은 시련과 고난의 일생 후에 그의 가족을 다시 볼 수 있습니다! 이 기회는 젤라 의 문화에 완전히 몰두하게했습니다. 결국, 침수는 작가와 예술가에 매우 중요합니다! 지금까지, 나는 경험이 매우 흥미로운 찾을 수 있습니다〜
Comments (0)
Post a Comment

Community Wall

Recent Activity

Filter which items are to be displayed below.
* Notifications for standings updates are shared across all Worlds.
* Notifications for PvP team formations are shared for all languages.
* Notifications for free company formations are shared for all languages.

Sort by
Data Center / Home World
Primary language
Displaying